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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품 폐기처분 및 반품상품 포장 안내
작성자 fromdayo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1187



※ 폐기처분 기간 : 프롬데이원에서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상 지난건



고객님께 문자 또는 유선 안내드려 제품 반송배송비를 안내 후 입금 확인 후에 고객님께

다시 반송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닿지 않은 고객님들의 물건은 프롬데이원에서 장기간 보관이 어려우며,
3개월 이상 연락이 닿지 않은 고객님들의 물건은 폐기처분됨을 공지합니다.


프롬데이원에서 반송 안내 문자 또는 전화를 받아보신 분들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반송 관련 안내사항]

고객님의 부재, 주소, 연락처 불분명 등의 이유로 배달 완료되지 못하고 다시 프롬데이원으로 반송처리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프롬데이원에 되돌아온 상품은 고객님께서 한번 더 배송비를 부담한 후 재배송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반송 온 상품의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정확한 내용 기재 부탁드리며,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 발송이 되기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일정에 맞추어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시 상품 포장 관련 안내]

포장 상태 불량, 쓰레기 동봉시 상품이 반송됩니다.

*반품 상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저희 쪽에서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하단의 안내사항을 필히 확인 후 반품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반품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 발송해드린 그대로의 상품이어야 합니다. (상품 포장 비닐 + 바코드 스티커)


2. 프롬데이원에서 보내드린 포장지(폴리백 또는 배송 박스 등)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3. 부득이하게 배송 포장지가 손상된 경우 반드시 튼튼한 다른 포장재(폴리백, 박스등)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4.쇼핑백, 비닐봉지, 종이봉지 등의 포장용으로 적합하지 않은 포장재 이용 상품 입고시,
 이동 중 상품 가치를 떨어진 것으로 간주, 반품 불가 및 반송 처리 됩니다.


5. 반품 상품과 함께 상품 외 물품(쓰레기 등) 동봉시,

상품 가치 하락 및 고의적인 상품 훼손으로 간주하여 반품 불가 및 반송 처리 됩니다.

위와 같이 기재된 대로의 사항에 벗어난 상품의 경우 반송 배송비 입금 확인 후 반송처리됩니다.

먼저 유선연락을 드리고,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문자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송비가 입금되지 않을 경우에는
상품 장기 보관이 어려워 폐기 처리되며 추후 환불 요청 또는 상품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프롬데이원에서 고객님들께 유선 연락 시 070-7772-6805, 6807, 6808 번호로 발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스팸으로 거부를 하시거나 070 차단을 하신 경우 저희 측과 통화연결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차단 및 부재중 등으로 인한 여러 가지 사유로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대표번호 (1522-1845)를 통해 문자 안내로 도와드리고 있으며

저희 측에서 정상 문자 발송이 되더라도, 수신차단 혹은 통신사 등의 문제로 정상적인 문자 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반송 등의 상품이 2주 이상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프롬데이원 고객센터 or 게시판을 통해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롬데이원은 모든 고객님을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혜택과 좋은 상품으로 보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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