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Q&A

Q&A

q / 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당일발송, 주문취소, 환불에 대한 안내
작성자 fromdayone (ip:118.32.69.183)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1-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2441

 

 

배송
상품 입고날짜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발송 날짜를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발송 가능 여부는 3시 이후 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발송된 송장번호 조회는 당일 저녁이나 다음날 오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주문 취소, 주소 변경, 상품 변경 등.. 출고가 되기 전 미리 문의를 주셔야 되는 부분은 배송업무 시작 전인 오전 11시 이전까지 문의를 남겨주셔야 상품 출고 이전에 원활하게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플랫폼을 통해 구매하신 주문건의 경우 주문내역 페이지를 통해 취소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출고된 후 고객님의 주문 내역에서 "배송중" 으로 확인되기까지 전산처리에 1~2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출고된 제품의 경우 중도 회수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된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대한통운을 통해 수거 접수해 주시거나, 주문해 주신 플랫폼을 통해 교환/반품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출고 이후 부가되는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공지를 필독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상담 시간내 고객센터 문의 또는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환불
카드환불일은 프롬데이원에서 취소 승인 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환불문의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에스크로 결제일이 전달(이월)일 경우 취소승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 결제수수료 4.45%) or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수수료 1.98%) 차감후 무통장입금 또는 100% 적립금 환불 중에 선택하신 방법으로 환불처리 되십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은행명, 성함을 게시글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

 - 특정카드는 휴대폰 결제,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와 마찬가지로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결제건이 확인 될 경우 고객님께 안내드린 이후  (카드 결제수수료 - 3.85% 차감) 이후 환불처리 됩니다.


 

정확한 결제수수료 발생에 대한 안내는 "NOTICE" 게시판 → "휴대폰,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카드 결제 시 유의사항"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