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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교환&반품 절차 안내
작성자 fromdayone (ip:121.129.179.42)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494





교환/반품 절차

1. CJ대한통운 홈페이지(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00.jsp)를 통해 수거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수거 접수 불가능 시에는 게시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접수를 이용하여 직접 접수를 해주신 이후, 저희 측으로 추가적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시면 이중 접수가 될 수가 있습니다.
2. 교환&반품 신청서를 작성부탁드립니다.
3. 초기배송비 2500원+ 반품배송비 2500원 = 총 5000원을 함께 송금 또는 동봉 부탁드립니다.

    -처음 결제하셨던 초기배송비는 구매금액과 함께 환불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반품시 5000원을 송금 또는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 송금 계좌번호 : 우리 1005-503-290492 (예금주 : (주)프롬데이원) 

                                신한 140-012-379509   (예금주 : (주)프롬데이원)

                                (송금시 송금날짜 및 입금자명을 꼭 기억부탁드립니다.)


* 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결제해주신 후 2500원(초기배송비)을 송금(동봉) 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2500원 초과로 발생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 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이용하실 경우 상품 수령한 주소지와 반품수거 주소지가 다를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센터에 말씀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한 주소지와 반품수거 주소지 or 교환상품 수령할 주소지가 다를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센터에 말씀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50,000원 이상 구매해주신 고객님 중에서 반품, 교환 시 환불 금액 차감 후 구매금액이 50,000원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초기배송비 2,500원을 추가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반품배송비를 상품에 동봉하였다 분실될경우 저희측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상품을 부분발송으로 받으신경우 각각의 상품 수령후 7일(주말, 공휴일 포함)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해주셔야 처리가능하십니다.

* 선발송된 상품은 선발송 상품 수령후7일(주말, 공휴일 포함)이내 후발송된상품은 후발송상품수령후 7일이내(주말, 공휴일 포함)에 접수해주셔야하십니다.

* 꼭 선발송된상품과 나중에받으신 상품을 같이반품&교환 하고싶으신경우 선발송상품받으신후 3일(주말, 공휴일 포함)이내에 고객센터에 연락을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위내용의경우 상품에 착용흔적이나 오염이 없는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내용을 전달하지않으신경우 받으신기준일로부터 7일이내에 보내주셔야하시며 택배가 여러개로나눠들어올경우

   고객님께서 각각의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십니다^^

* 저희 측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실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주말, 공휴일 포함) 교환/반품 기간 내에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 & 카카오톡 상담 등 영업일, 운영시간이 아닌 경우에는 연결이 불가하여 처리가 어려우신 점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저희 측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신 경우 1~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 방문이 없을 시 다시 한번 문의를 넣어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지그재그, 네이버페이, 스마트스토어 각 플랫폼에서 반품/교환 접수 이후 1~3일 이내로 회수되지 않을시 자사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배송비 쿠폰을 사용하신 이후 반품하실 경우 쿠폰 사용 취소로 인해 배송비 5,000원(기본 배송비 2,500원 + 반품 배송비 2,500원)을 송금 또는 차감 처리가 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네이버 페이를 통해 주문하신 고객님들의 경우  MY페이지 결제내역 → 취소 / 반품 / 교환 현황   상세조회   반품비용 재결제를 승인해주셔야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 환불관련은 1588-3819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주소지 : 서울 노원구 상계2동 1279번지 중앙하이츠상가 103호 CJ보람대리점 프롬데이원앞
                          (신주소)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28길15 1층 CJ보람대리점 프롬데이원앞


 

보내주신 반품&교환 상품은 처리되기까지 주말제외 5~7일정도 소요됩니다.
(발송해 주신 상품이 배송추적에 도착했다고 표시되면 택배사사무소로 들어간 날이며 프롬데이원으로 오기까지 1~2일정도 더 소요됩니다.)


※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반품하시는 상품은 발송해드린 그대로의 깨끗한 상품이여야 합니다
 - 교환/반품 불가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은 자동반송 처리되오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바코드, 택이 손상된 경우

- 상품의 착용흔적 및 오염(향수, 섬유유연제, 바디로션, 담배냄새, 화장품자국, 옷늘어남 등)
*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계열의 상품은 잠깐의 피팅이라도 파운데이션, 립 등 쉽게 흔적이 발생하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축성이 없는 소재의 상품은 무리한 착용시 뜯어질 수 있습니다 상세사이즈를 꼭 확인해주신 후 구매부탁 드리며

      뜯어질 경우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교환&반품기간이 경과된 상품(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반품[불량상품 포함] 접수는 수령일로 부터 7일 입니다.)

- 한번의 착용만으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상품-악세사리, 비키니, 속옷, 가죽제품

- 잘못된 홈크리닝으로 인해 제품의 변형이 온 경우
  ※ notice 소재별 세탁방법 참고

- 신발박스에 송장을붙여 보내신경우

- 단순 초크자국이 표시되어 있는 경우

   * 상품이 출고되지 전에 제품을 꼼꼼히 검수하고 있사오나 발견하지 못한 초크자국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오니 안심하시고 손으로 털어내 주시거나 마른수건으로 지워주시면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초크자국은 반품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일정금액 이상으로 발송된 사은품은 변심반품을 하신뒤 남은 상품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이 될 경우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 동봉이 안된경우 따로 사은품을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제습제, 양말 1,000원 스타킹 2,000원 루돌프 수건 5,000원  환불금 차감 또는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차원에서 발송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 교환&반품 신청서 미 작성, 미동봉시 일주일 이내에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셔야합니다.

 유선상으로 신청하셨다 하더라도 많은 문의건으로 누락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오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 보내주시는 상품들은 택배사에서 수거 후 프롬데이원측으로 입고되기 때문에

   배송완료로 확인되셔도 2~3일정도 더 소요되실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기존 반품 신청한 상품 외 추가로 반품 요청할 상품 발생 시 고객센터 or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선 발송, 후 발송 상품의 접수 기간이 겹치거나 혹은 모든 상품에 대해 한 번에 처리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교환/반품하는 상품에 대해 모두 한 번에 포장하셔서 보내주셔야 배송비가 1회 발생이 되며, 여러 개로 나눠 상품을 

  각각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는 이중으로 발생되어, 이로 인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됩니다.



- 상품이 출고된 후 고객님께서 주문내역에서 "배송중"으로 확인되기까지 전산처리에 1~2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출고된 제품의 경우 중도회수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된 제품에 대한 교환, 반품은 상품을 수령 후 교환 / 반품진행하시거나 수취거부를 통해 제품을 반송해주신 후 Q&A 게시판을 통해 교환, 반품 요청부탁드립니다.

  출고이후 부가되는 교환,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배송지연으로 인한 변심시 발송 전 구매의사취소를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상품을 받아보신 후 배송지연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카드사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1] 상품의 경우

- 1개 상품 반품시, 쿠폰할인 금액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품&교환 신청서가 동봉되어 있지 않은 경우

-빈 종이에 성함, 배송받으신 날짜, 연락처, 교환전 상품/교환 후 상품 & 반품 상품,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 환불받으실 계좌정보, 배송비 송금시 송금 날짜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입고시 검품후 입고되며 포장과정중 또한번의 검품으로 불량상품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확인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소비자의 부주위로 상품의 훼손및변형이 있을시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실밥이나 구김으로인한 반품은 불량사유처리 불가능하시며 교환/반품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십니다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 이염 및 물빠짐 현상이 생기는 경우

   * 소재 특성상 이염 및 물빠짐 현상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 린넨 상품의 실섞임, 부분부분의 울뭉침의 경우

   * 린넨 원단 고유의 특성입니다. 


 - 지퍼가 잘 안올라가는 경우

   * 새 상품의 경우 뻑뻑한 느낌이 날수 있으며 몇번 착용을 하시면 부드럽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자체제작 원피스 상품 밑단 박음질 구멍이 있는 경우

  * 투명실로 박음질이 되어있가 때문에 구멍이 있어보이나 이에 대한 부분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바지상품의 단추구멍이 막힘 또는 절반만 트여있는 경우

  * 옷모양 틀어짐을 위해 막혀있거나 일부만 트여있을 수 있습니다.  쪽가위로 해당 부분  뚫어서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데님 상품 주머니에 모래, 보풀이 들어가 있는 경우

  * 소재 특성상 워싱 작업 중, 또는 염색 등의 청바지를 제작하는 공정 과정 중에 보풀 또는 돌멩이 및 모래가 들어가는 경우가 생기는데,

     미처 제거되지 못한 돌멩이나 모래가 주머니가 발견이 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세페이지 사진과 상품 컬러가 다른 경우

   *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미세하게 컬라가 다를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같은상품 다른컬러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다른경우

   * 같은상품이라도 염색원료에 따라 원단 수축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의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실측 사이즈가 다른경우

   * 염색원료에 따라 원단 수축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의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측정 방법에 따라 상세페이지에 기재 된 사이즈가 1~3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옷에 구김이 심해요

   * 상품의 원단에 따라 구김이 심한 옷이 있을 수가 있으며, 상품이 배송되는 과정에 단순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초크자국이 있습니다

   * 의류 제작시 박음질 되는 부분에 초크자국으로 표시를 하여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미처 지워지지 못한 초크자국은 물티슈나 물로 간단히 지워지는 부분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실밥이 있는 경우

   * 여러 상품이 제작되어 나오다보니 모든 상품이 실밥이 완벽하게 제거되어 발송되기가 어렵습니다.

     단순실밥의 경우 쪽가위, 칼 등으로 제거하시고 착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박음질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

   * 대량 생산되는 제품의 특성상 박음질이 일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의류에서 냄새가 나는경우

   * 원단 특성상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으며, 새 상품일수록 제작되자마자 밀봉상태로 포장되어 보관되다보니 냄새가 더욱 극대화되어 날 수 있습니다. 

     탈취제를 뿌려주시거나 및 바람이 잘통하는 곳에 하루정도 환기시켜주시면 특정 냄새가 사라질것 입니다.


 - 어깨패드 내부에 알갱이가 있는 경우

   * 어깨 패드 제작 시 여러 겹을 붙이기 위해 접착제를 발라서 제작되어 시간이 지나 접착제가 작은 알갱이처럼 뭉쳐지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미처 제거되지 않은 알갱이는 툭툭털어 사용해주시면 간단히 사라지는 부분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포장지 폴리/비닐 찢어짐 및 구김이 있는 경우

  * 택배사 측 배송 과정 중 간혹 포장지 찢어짐 or 구겨짐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부분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해당)


 - 퍼 제품 털 빠짐 or 털 날림이 있는 경우

  * 퍼 제품 특성상 털 빠짐, 털날 림이 있어 착용하시기 전 털어서 착용해 주시거나 드라이클리닝 후 착용을 권장해 드리며 이에 대한 부분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아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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