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Q&A

Q&A

q / 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교환&반품 절차 안내
작성자 fromdayone (ip:121.129.179.42)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527




교환/반품 절차

1. CJ대한통운 홈페이지(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00.jsp)를 통해 수거접수를 해주세요

    - 수거 접수 불가능 시에는 게시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접수를 이용하여 직접 접수를 해주신 이후, 저희 측으로 추가적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시면 이중 접수가 될 수가 있습니다.
2. 교환&반품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3. 초기배송비 2500원+ 반품배송비 2500원 = 총 5000원을 함께 송금(동봉)하여 보내주세요.

    -처음 결제하셨던 초기배송비는 구매금액과 함께 환불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반품시 5000원을 송금(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 송금 계좌번호 : 1002-147-585094 우리은행 이정원 (송금시 송금날짜를 꼭 기재해주세요)


* 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결제해주신 후 2500원(초기배송비)을 송금(동봉) 하여 보내주세요.

* 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2500원 초과로 발생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 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이용하실 경우 상품 수령한 주소지와 반품수거 주소지가 다를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센터에 말씀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50,000원 이상 구매해주신 고객님 중에서 반품, 교환 시 환불 금액 차감 후 구매금액이 50,000원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초기배송비 2,500원을 추가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반품배송비를 상품에 동봉하였다 분실될경우 저희측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상품을 부분발송으로 받으신경우 각각의 상품 수령후 7일(주말, 공휴일 포함)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해주셔야 처리가능하십니다.

* 선발송된 상품은 선발송 상품 수령후7일(주말, 공휴일 포함)이내 후발송된상품은 후발송상품수령후 7일이내(주말, 공휴일 포함)에 접수해주셔야하십니다.

* 꼭 선발송된상품과 나중에받으신 상품을 같이반품&교환 하고싶으신경우 선발송상품받으신후 3일이내에 고객센터에 연락을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위내용의경우 상품에 착용흔적이나 오염이 없는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내용을 전달하지않으신경우 받으신기준일로부터 7일이내에 보내주셔야하시며 택배가 여러개로나눠들어올경우

   고객님께서 각각의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십니다^^

* 저희 측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신 경우 1~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 방문이 없을 시 다시 한번 문의를 넣어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반품/교환 주소지 : 서울 노원구 상계2동 1279번지 중앙하이츠상가 103호 CJ보람대리점 프롬데이원앞
                          (신주소)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28길15 1층 CJ보람대리점 프롬데이원앞


 

보내주신 반품&교환 상품은 처리되기까지 주말제외 5~7일정도 소요됩니다.
(발송해 주신 상품이 배송추적에 도착했다고 표시되면 택배사사무소로 들어간 날이며 프롬데이원으로 오기까지 1~2일정도 더 소요됩니다.)


※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쪼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반품하시는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할 정도의 깨끗한 상품이여야 합니다.
교환/반품 불가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은 자동반송 처리되오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바코드, 택이 손상된 경우

- 상품의 착용흔적 및 오염(향수, 섬유유연제, 바디로션, 담배냄새, 화장품자국, 옷늘어남 등)
   *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계열의 상품은 잠깐의 피팅이라도 파운데이션, 립 등 쉽게 흔적이 발생하오니 주의하여 주세요

   * 신축성이 없는 소재의 상품은 무리한 착용시 뜯어질 수 있습니다 상세사이즈를 꼭 확인해주신 후 구매부탁 드리며

      뜯어질 경우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교환&반품기간이 경과된 상품(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반품[불량상품 포함] 접수는 수령일로 부터 7일 입니다.)

- 신발박스에 송장을붙여 보내신경우

- 단순 초크자국이 표시되어 있는 경우

   * 상품이 출고되지 전에 제품을 꼼꼼히 검수하고 있사오나 발견하지 못한 초크자국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오니 안심하시고 손으로 털어내 주시거나 마른수건으로 지워주시면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초크자국은 반품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일정금액 이상으로 발송된 사은품은 변심반품을 하신뒤 남은 상품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이 될 경우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 동봉이 안된경우 따로 사은품을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양말은1,000원 스타킹은 2000원  환불금 차감 또는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차원에서 발송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점 양해부탁 드려요

 


-교환&반품 신청서 미 작성, 미동봉시 일주일 이내에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셔야합니다.

 유선상으로 신청하셨다 하더라도 많은 문의건으로 누락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오니 양해부탁드려요.

 


-보내주시는 상품들은 택배사에서 수거 후 프롬데이원측으로 입고되기 때문에

   배송완료로 확인되셔도 2~3일정도 더 소요되실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존 반품 신청한 상품 외 추가로 반품 요청할 상품 발생 시 고객센터 or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이 출고된 후 고객님께서 주문내역에서 "배송중"으로 확인되기까지 전산처리에 1~2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출고된 제품의 경우 중도회수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된 제품에 대한 교환, 반품은 상품을 수령 후 교환 / 반품진행하시거나 수취거부를 통해 제품을 반송해주신 후 Q&A 게시판을 통해 교환, 반품 요청부탁드립니다.

 출고이후 부가되는 교환,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카드사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1] 상품의 경우

- 반품을 원하실 경우(변심&불량 등) 두 상품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 교환을 원하실 경우(변심&불량 등) 한가지 상품만 보내주셔도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신청서가 동봉되어 있지 않은 경우

-빈 종이에 성함, 배송받으신 날짜, 연락처, 교환전 상품/교환 후 상품 & 반품 상품,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 환불받으실 계좌정보, 배송비 송금시 송금 날짜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게요:)



-상품입고시 검품후 입고되며 포장과정중 또한번의 검품으로 불량상품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확인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소비자의 부주위로 상품의 훼손및변형이 있을시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실밥이나 구김으로인한 반품은 불량사유처리 불가능하시며 교환/반품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십니다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 이염 및 물빠짐 현상이 생기는 경우

   * 소재 특성상 이염 및 물빠짐 현상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 지퍼가 잘 안올라가는 경우

   * 새 상품의 경우 뻑뻑한 느낌이 날수 있으며 몇번 착용을 하시면 부드럽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데님 상품 주머니에 모래, 보풀이 들어가 있는 경우

  * 소재 특성상 워싱 작업 중, 또는 염색 등의 청바지를 제작하는 공정 과정 중에 보풀 또는 돌멩이 및 모래가 들어가는 경우가 생기는데,

     미처 제거되지 못한 돌멩이나 모래가 주머니가 발견이 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세페이지 사진과 상품 컬러가 달라요!

   *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미세하게 컬라가 다를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같은상품 다른컬러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다른경우

   * 같은품이라도 염색원료에 따라 원단 수축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의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실측 사이즈가 다른경우

   * 염색원료에 따라 원단 수축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의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측정 방법에 따라 상세페이지에 기재 된 사이즈가 1~3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옷에 구김이 심해요

   * 상품의 원단에 따라 구김이 심한 옷이 있을 수가 있으며, 상품이 배송되는 과정에 단순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초크자국이 있습니다

   * 의류 제작시 박음질 되는 부분에 초크자국으로 표시를 하여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미처 지워지지 못한 초크자국은 물티슈나 물로 간단히 지워지는 부분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실밥이 있는 경우

   * 여러 상품이 제작되어 나오다보니 모든 상품이 실밥이 완벽하게 제거되어 발송되기가 어렵습니다.

     단순실밥의 경우 쪽가위, 칼 등으로 제거하시고 착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의류에서 냄새가 나는경우

   * 원단 특성상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으며, 새 상품일수록 제작되자마자 밀봉상태로 포장되어 보관되다보니 냄새가 더욱 극대화되어 날 수 있습니다.

     탈취제를 뿌려주시거나 및 바람이 잘통하는 곳에 하루정도 환기시켜주시면 특정 냄새가 사라질것 입니다.


 - 어깨패드 내부에 알갱이가 있는 경우

   * 어깨 패드 제작 시 여러 겹을 붙이기 위해 접착제를 발라서 제작되어 시간이 지나 접착제가 작은 알갱이처럼 뭉쳐지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미처 제거되지 않은 알갱이는 툭툭털어 사용해주시면 간단히 사라지는 부분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