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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이버 페이 구매자 (ip:***.***.***.***)
  • 평점 1점  
  • 작성일 19.08.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
안녕하세요, 금일 해당 마켓내에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반품건으로 통화했던 소비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2가지 상품을 구매 후 당사측에서 동대문 거래처 시정 휴무로 인해 입고가 지연 되어져 준비된 상품만 1차 부분배송을 받고 미배송 상품은 지난주 말쯤 수령을 하였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어제 저녁에서야 두 제품을 확인을 하게 되었고 피팅 후 상품페이지와 달라 텍 제거도 하지 않은 상태의 새상품 그대로 다시 넣어 반품상품을 보냈습니다. 다만 1차 수령한 상품에 대해서 7일 경과가 되어져 처리가 어렵다는 남자 상담사분의 안내가 있었으며 문의게시판에도 전자상거래법으로 처리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아 원래 전자상거래법으로는 한달이내로만 보내도 처리가 가능하며 한 주문건의 상품이며 부분배송으로 받아 마지막 상품 기준일로 바로 보낸거라 반품처리를 도와주기를 요청 하였습니다. 남자 상담사분께서 본인이 팀장이라며 제 말을 잘라가며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팀장이라는 분이 전화를 직접 받고, 계속 소비자가 말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을 자르지 말고 들어달라고 말을 하는 과정에도 계속해서 잘라가며 고객님도 그러시잖아요, 라면서 너도 하니 나도 하겠다라며 일체 사과의 말 없이 전화를 계~~~~속 말을 끊어가며 말을 하는데... 말 끊지 말라고 한 열번 넘게 했던 것 같고 그럼 한번 말씀 해보세요 라면서...너무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정말 cs팀장이 맞는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저도 같은 종사계인데, 사실 첫출근한 cs신입 입사자가 전화를 받아도 그 팀장이라는 분보다 전화를 더 잘 받으실 것 같아요.. 세상에.. 이쪽에서 일을 하면서 전화 상담을 이렇게 하는 상담사 및 판매처는 처음이었고... 이 부분에 대해서 사장님이 필히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아 이렇게라고 글을 씁니다. 환불처리도 환불 처리지만, 이 부분은 제가 다른 매체를 통해 공개를 할 예정이며 이 부분에 대해서 직원관리 부분이 너무 절실히 필요할 것 같습니다. 상품이 마음에 들어 여러번 구매를 했었는데 상담원과의 상담 부분에 기분이 너무 상해 다신 이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제 정보 확인하셔서 회원탈퇴 처리 해주세요.

(2019-08-20 12:57: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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